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기록

푸라닭 투움바치킨 후기!!

by 또여사 2020. 11. 29.
반응형

푸라닭 투움바치킨 후기

푸라닭 치킨에서 투움바 치킨이 

재출시했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처음 나왔을 땐 몰라서 못 먹었었어요.

 

출시 초반에는 집 근처 배달 가능한 두 지점

모두 품절이 되더라고요.

😭😭😭

 

요즘엔 품절 없이 배달 주문이 가능합니다.😊

수원 푸라닭 정자3동점 순살 투움바치킨

전 순살 투움바 치킨을 시켰어요.

푸라닭은 순살이 진리 아니겠어요!!! 😁

배달 구성은 이렇게 오네요.

고추 마요 소스도 주시네요.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대되네요.

 

수원 푸라닭 정자3동점 순살 투움바치킨

리뷰 이벤트로 웨지감자를 선택했더니

웨지감자를 치킨이 안 보일

정도로 많이 주셨어요!!!

웨지감자는 케첩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고추 마요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수원 푸라닭 정자3동점 순살 투움바치킨

웨지감자를 모두 걷어내고 치킨을 찍어봤어요.

떡도 들어있네요.

냄새는 투움바 파스타 냄새가 났어요.

보기엔 소스가 적어 보였어요.😏

 

수원 푸라닭 정자3동점 순살 투움바치킨

한입 먹었을 때 투움바 소스 맛이 올라왔어요.

살짝 매콤한 맛도 같이 올라왔어요.

고추 마요 소스를 찍어먹었는데

살짝 매콤한 마요네즈에 찍어먹는 거라서

잘 어울렸어요. 

 

치킨에 들어있던 떡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치킨에 들어있는 떡볶이 떡이 

이렇게 부드러운 건 처음이었어요.😍

 

제가 생각한 투움바 치킨은 소스가 조금 더

넉넉해서 소스가 잘 배어있는

치킨이지 않을까 상상했는데

상상했던 거와는 조금 달랐어요.

 

먹다 보니 느끼한 맛도 점점 올라왔어요.

전 느끼한걸 잘 먹는 편이어서 괜찮았는데

느끼한걸 못 드시는 분들은 많이 못 드실 거 같아요.

 

전 소스가 좀 더 넉넉해서

촉촉하게 배어있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았어요.

소스를 따로 파는지 모르겠지만

없다면 소스를 추가로 주문 가능하게 해 주면

좋을 거 같아요!!!🙂

 

가끔 생각나서 시켜먹는 치킨이 될 거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