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기록

교촌 리얼후라이드 내돈내산 후기

by 또여사 2020. 12. 7.
반응형

교촌 리얼후라이드 내돈내산 후기

지난주 주말 교촌치킨 신메뉴인

리얼후라이드를 시켜먹었어요!!

 

 

교촌치킨 교촌리얼후라이드

 

교촌치킨 배달 구성입니다!!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시키면

교촌하바네로마요소스와

겉보리 소금이 같이 옵니다.

소금이 보이지 않아 전화를 해보니

물량이 없어서 못 보내주셨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메모라도 남겨주셔야 하는 거 아닌지....😭

 

교촌치킨 교촌리얼후라이드

 

제가 주문한 제품은 교촌리얼후라이드,

교촌 칠리 포테이토,

교촌쫀드칸꽈배기 시나몬 슈가 맛입니다.

후라이드에 찍어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서

레드 디핑소스도 추가했어요.😁


교촌치킨 가격정보

리얼후라이드 16,500원

칠리포테이토 3,500원

쫀드칸꽈배기(시나몬슈가) 3,500원

레드디핑소스 500원

배달료 2,000원

총 26,000원


 

 

 

 

교촌칠리포테이토

 

먼저 교촌 칠리 포테이토를 먹어봤어요.

감자튀김보다 칠리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향신료가 느껴지면서 멕시코 요리를

먹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칠리소스 정말 맛있어요!!!!!!🤩

칠리소스 추천입니다!!!!!

 

 

교촌쫀드칸꽈배기

 

교촌쫀드칸꽈배기 시나몬 슈가 맛입니다.

찹쌀 꽈배기예요!!!!

정말 이름처럼 쫀득쫀득하고

시나몬과 설탕 맛이 적절하게 어울렸어요.

3개에 3500원이면 가격도 괜찮은 거 같아요!!

꽈배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 보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교촌리얼후라이드
교촌리얼후라이드

 

드디어 오늘의 메인!!!!!

교촌리얼후라이드 입니다!!!

바삭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하바네로마요소스를 찍어먹으면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맛이 올라왔어요.

레드 디핑소스를 찍으면

짠맛이 강해지지만 매콤한 게 매력 있었어요.

레드 디핑소스는 허니콤보랑 먹는 게

최고 맛있는 거 같아요.

 

하지만 제일 제 입맛에 맞는 건

소스 없이 먹는 거였어요.

후라이드에 소금 찍어먹으면 맛있는데

겉보리 소금이 같이 안 와서 많이 아쉬웠어요.

겉보리 소금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을 거 같은데....😭

 

오늘 주문한 메뉴 모두 맛있었어요!!

리얼후라이드도 맛있었고,

칠리 포테이토는 감자튀김은 평범했지만

칠리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쫀드칸꽈배기도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다음에 주문할 땐 겉보리 소금에

찍어 먹어 볼 수 있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