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기록

[강릉] 중앙시장 맛집 장칼국수 떡갈비 내돈내산 후기!!

by 또여사 2020. 12. 11.
반응형

강릉 중앙시장 맛집 장칼국수 떡갈비 내돈내산 후기!!

강릉여행 첫 번째 날 강릉 중앙시장을 방문해서

장칼국수를 먹고 떡갈비를 포장했어요.

 

중앙시장에 여러 장칼국수 집이 있더라고요.

제가 선택한 장칼국수집은

강릉 중앙시장에 있는 성남칼국수예요.

강릉 중앙시장 성남칼국수

저는 장칼국수와 칼국수를 모두

맛보고 싶어서 하나씩 시켰어요.

가격이 정말 저렴했어요!!😁

 

강릉 중앙시장 성남칼국수
강릉 중앙시장 성남칼국수 장칼국수
강릉 중앙시장 성남칼국수 칼국수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메뉴들이 나왔어요.

비주얼이 정말 굿굿!!!

후추를 솔솔 뿌려서 국물 한 모금!!

날씨가 쌀쌀한데 따뜻한 국물이 들어가니

몸이 사르르 녹는 거 같았어요.😄

 

이번에 장칼국수는 처음 먹어봤는데

첫맛은!!!!!!

일반 칼국수가 나은 거 같은데....

이런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숟가락이 계속 가는 끌리는 맛이었어요.

 

가격이 정말 저렴한데 양이 많았아요.

배부르게 먹고 차로 돌아가는 길에

시장 구석구석을 구경했어요.😆

 

궁중 왕! 떡갈비

시장을 구경하면서 비주얼에 발걸음이 멈춘 곳이에요.

이 비주얼을 보는데 맛을 안 볼 수 없겠더라고요!!

 

이 떡갈비 집은

궁중 왕! 떡갈비 집이에요.

총 4가지 맛이 있어요.

돈까스/불고기/바베큐/매운맛

저는 불고기와 매운맛을 샀어요!!

가격은 1개에 2천 원이었어요.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식어도 맛있더라고요.

매운맛도 많이 맵지 않았어요.😁

 

강릉 중앙시장을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