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기록

자담치킨 맵슐랭 솔직후기!!

by 또여사 2020. 12. 1.
반응형

자담 치킨 맵 슐랭  솔직후기

저녁을 먹고난 뒤 허전해서

치킨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어느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인기있는 자담치킨

맵슐랭 순살 치킨을 시켰어요!!

 

맵슐랭 순살치킨의 가격은 19,000원이에요.

배달비 2,000원까지

총 21,000원을 결제했어요.

 

수원 자담치킨 파장점 맵슐랭 순살 치킨

배달 구성은 이렇습니다!!

치킨!! 콜라 500ml!! 피클 무!!

자담치킨은 특이하게 피클 무가 오네요.🙂

수원 자담치킨 파장점 피클 무

자담치킨 피클 무는

무, 오이, 당근이 들어있네요!

치킨집에서 이런 피클 무는 처음 받아본 거 같아요.

수원 자담치킨 파장점 맵슐랭 순살 치킨

치킨 빛깔은 반짝반짝

달달한 치킨 느낌 아닌가요??😁

정말 빛깔이 곱고 맛있게 느껴졌어요.

반짝반짝한 소스는 마요 소스예요.

소스와 함께 중간중간 청양고추가

잘게 다져서 들어가 있어요.

수원 자담치킨 파장점 맵슐랭 순살 치킨

단면을 잘라봤어요!!

촉촉해 보이네요!!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어느 정도 매울지 감이 안 왔어요.😅

 

한입 먹어봤는데 달달한 맛과

매운맛이 조화롭게 어울렸어요.

 

근데 한입 두입 먹을수록 

점점 매운맛이 올라왔어요....

치킨을 잘라 보면 중간중간

주황색 소스(?) 파우더(?) 같은 게 묻어있는데

그게 매운 건지....청양고추가 매운건지....

맵찔이는 웁니다....ㅠㅠ

 

진짜 조금만 덜 매웠으면

많이 먹을 수 있을 거 같은데ㅠㅠ

맵찔이라서 세 조각 밖에 못 먹었어요 ㅠㅠ

 

치킨 세 조각 먹고

티코 아이스크림을 2개 먹고

군고구마 아이스크림까지....

아이스크림만 3개 먹었네요.🤣🤣🤣

 

마일드 맵슐랭이 있던데

다음에는 마일드로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맵찔이라 너무 매운 치킨이었지만

덜 매우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맛있어요!!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