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기록

엔제리너스 스트로베리 음료, 크로플 신메뉴 후기!!

by 또여사 2021. 3. 31.
반응형

따뜻한 봄이 다가오면서 카페들도 딸기에 관련된 신메뉴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오늘은 엔제리너스에서 1월과 3월 각각 오픈한 딸기 음료 신메뉴들과 3월 신메뉴인 크로플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1. 엔제리너스 스트로베리 슈 라떼, 베리 슈팅 요구르트 후기

예전엔 커피를 먹어도 밤에 잠을 잘 잤는데 요즘엔 커피를 먹으면 잠이 안 올 때가 간혹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녁시간에는 커피를 안 마시는 편이에요. 오랜만에 엔제리너스에 방문했더니 딸기 음료들이 많이 나왔길래 그중에서 음료를 골라봤어요. 

 

  • 스트로베리 슈 라떼 : 6,500원
  • 베리 슈팅 요거트 : 6,500원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 음료들이 과일 들어가고 휘핑 올라가고 이러면 6,7천 원 훌쩍 넘더라고요. 

 

스트로베리 슈 라떼는 우유에 딸기청을 섞고 위에 휘핑 올리고 슈를 넣어준 음료였어요. 일반적인 딸기 라떼 맛이었어요. 달달하면서 딸기향 솔솔 나는 음료!! 슈는 꺼내서 먹기가 애매했어요. 처음에는 휘핑때문에 뚜껑을 열지 못하고, 음료를 다 먹은 다음에 먹으려니 슈가 너무 물러서 먹을 수 없더라고요.

 

베리 슈팅 요거트는 아래는 요거트 맛이고 위에는 딸기 요거트 맛이었어요. 그래서 둘을 섞어서 먹으면 요거트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어요. 위에 분홍색 사탕가루처럼 생긴 게 입에서 팡팡 튀는 가루인데 처음에 뭔지 모르고 먹었다가 터져서 약간 당황했었어요. 

 

엔제리너스-스트로베리슈라떼-베리슈팅요거트
스트로베리-슈-라떼와-베리-슈팅-요거트

2. 엔제리너스 아이스크림 크로플 후기

저녁은 먹은 이후였지만 엔제리너스에 크로플 메뉴가 생긴 걸 보고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주문해 봤어요.

  • 아이스크림 크로플 : 5,000원

 

크로플은 가격에 비해 크기가 정말 컸어요. 제가 봤던 크로플들은 크기가 반 정도였는데 엔제리너스는 크기가 커서 배고픈 상태에서 먹어도 배가 어느 정도 찰 거 같았어요. 크로플 위에 메이플 시럽도 많이 뿌려줘서 좋았어요. 아쉬운 건 아이스크림이 작아서 아쉬웠고, 크로플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다음에는 굳이 먹지 않아도 되는 평범한 맛.

 

엔제리너스-아이스크림-크로플
크로플

봄이 왔는데 코로나 때문에 마음 편히 놀 수 없는 봄이네요. 상큼한 딸기 음료로 기분전환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