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기록

교촌 허니콤보 꿀조합 레드소스 후기, 교촌 메뉴 추천!!

by 또여사 2021. 4. 3.
반응형

교촌 치킨 메뉴 중에 최고의 치킨을 추천한다면 단연 허니콤보를 제일 먼저 추천할 것입니다. 교촌 허니콤보를 처음 먹었을 때 충격은 정말 잊혀 지질 않는 맛인 거 같아요. 교촌 허니콤보를 처음 먹고 한동안은 치킨 먹을 일이 있으면 허니콤보만 시켜먹었어요. 

 

교촌 허니콤보 소개

교촌 허니콤보는 짭짤한 간장 소스와 달콤한 꿀이 들어간 소스가 어우러진 메뉴입니다. 그래서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메뉴여서 가족들과 함께 먹기 더욱 좋은 메뉴입니다. 

 

어제 펜트하우스 시즌2가 마지막 방송이었는데요. 마지막 방송을 보며 심심한 입을 달래줄 허니콤보가 도착하였습니다.

 

교촌치킨-배달교촌치킨-허니콤보
교촌치킨

향부터 강렬한 허니콤보입니다. 빛깔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갈색빛이 돌면서 반짝반짝 윤기가 도는 비주얼이에요. 허니콤보는 닭다리와 날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발라먹기도 편하고 좋아요.

 

제가 허니콤보중에 좋아하는 살은 아래 사진 왼쪽에 보이는 허벅지 살이에요. 허벅지 살은 가운데 뼈가 있고 겉이 살로 둘러져있어서 발라먹기 정말 편해요.

 

교촌-허니콤보-허벅지살교촌-허니콤보-닭다리
교촌-허니콤보

 

교촌 허니콤보 꿀 조합 소개

 

 

지금부터 허니콤보 꿀 조합을 소개해 드릴게요. 교촌 허니콤보가 아무리 맛있어도 달달한 맛이 있기 때문에 반 정도 먹다 보면 질리는 느낌이 듭니다. 

 

1. 교촌 허니콤보 꿀 조합 '교촌 레드 디핑소스'

 

이럴 때 필요한 게 바로 '레드 디핑소스' 입니다. 교촌치킨 메뉴 중에 레드시리즈가 있는데 이 레드시리즈 치킨 겉에 발리는 소스가 레드디핑소스에요. 허니콤보가 반반이 주문되면 제일 좋겠지만 허니콤보 반, 레드콤보 반 주문이 안되거든요. 그래서 차선택으로 선택한 방법이 레드디핑소스를 주문해서 찍어먹는 방법입니다.

 

이 맛을 한번 느끼신 분들은 레드디핑소스 필수로 주문하실 거예요.

 

교촌치킨-허니콤보-레드디핑소스
허니콤보-레드디핑소스

2. 교촌 허니콤보 꿀 조합 '떡볶이' 

교촌 허니콤보가 달달하다보니 조합이 제일 잘 맞느건 역시 매운 음식 입니다. 그래서 종종 같이 먹었던 메뉴가 엽떡이랑 같이 먹었었어요. 매운 엽떡을 한입 먹고 달달한 치킨을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끈임없이 손이가는 음식이죠.

 

오늘은 저녁을 먹은 후라 엽떡까지 시키진 못했으나 엽떡과 허니콤보 강력 추천합니다.

3. 교촌 허니콤보 꿀 조합 '맥주'

 

역시 치킨에 빠질 수 없는 건 맥주입니다. 느끼하고 달달한 치킨을 먹다가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모금은 멈출 수 없죠. 맥주와 치킨은 최고 꿀조 합니다.

 

트레이더스에 방문했다가 테라 맥주를 구매하면 테라 로고가 박힌 맥주잔 300ml 사이즈를 주더라고요. 그래서 테라 맥주를 잔뜩 사 왔어요.

테라맥주-허니콤보
맥주-허니콤보

여러분도 불금을 교촌 허니콤보와 함께 보내보세요. 제가 추천해드린 꿀 조합들과 함께 맛있게 허니콤보를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