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기록

잠실 시그니엘 더라운지 애프터눈티 세트 후기, 예약방법!!

by 또여사 2024. 2. 14.
반응형

생일 선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의 애프터 눈 티 세트 쿠폰을 받았다. 이런 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쿠폰을 받아서 가볼 수 있게 됐다. 내가 시그니엘 라운지바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를 먹을 줄이야. 상상도 못 했다. 더 라운지를 가려면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다고 하여 예약방법을 알아봤다.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 예약방법

더라운지 예약방법을 알아보니 크게  홈페이지 예약과 전화예약이 있었다. 나는 창가자리를 예약하고 싶어서 전화로 예약했다. 

1.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홈페이지에서 예약

더라운지의 온라인 예약을 하기 위해서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예약해야 했다.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면 더라운지 예약 화면이 나온다. 방문인원과 날짜, 시간, 메뉴를 선택 할 수 있다. 

 

https://www.lottehotel.com/seoul-signiel/ko/dining/the-lounge.html

 

서울 호텔 바&라운지 - 더 라운지 |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서울의 더라운지는 도심 속 최고층에 위치한 힐링 공간으로, 미쉐린 3스타 야닉 알레노 셰프가 컨설팅한 메뉴 및 다양한 음료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및 이용안내 | 시그니

www.lottehotel.com

 

2.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 전화예약

온라인으로 예약이 어려운 사람들은 전화예약을 이용하면 된다. 전화예약시에도 홈페이지예약과 동일하게 방문인원과 날짜, 시간,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이 완료되면 문자로 예약번호와 예약사항을 정리해서 보내준다.

더 라운지 전화예약 번호  02-3213-1212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

더 라운지는 호텔건물 79층에 위치한다. 그래서 호텔 건물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79층으로 올라가야한다. 호텔 체크인하는 곳에 더라운지도 같이 위치해 있다. 

 

9개월 된 아기와 함께 방문하는 거여서 예약할 때 아기의자를 부탁드렸었다. 귀여운 아기 식기와 함께 아기자리도 세팅되어 있었다. 창가자리에서 밖을 바라보는 풍경이 좋았다. 

더라운지_창가자리_테이블
시그니엘-더라운지-테이블

자리를 안내받고 앉으면 메뉴판을 주시고 애프터눈 티세트를 바로 준비해 드릴 지를 묻는다. 우리는 바로 준비해 주시길 부탁드렸다. 웰컴드링크는 와인과 주스가 있었는데 한잔은 오렌지 주스, 다른 한잔은 와인을 주문했다. 와인이 달달하고 맛있었다. 

0123456
시그니엘-애프터눈티세트-메뉴판
시그니엘-더라운지-웰컴드링크

메뉴가 하나하나 나오기 시작했다. 2인세트 인데 둘이 먹기 많은 양이였다. 메뉴를 서빙해 주시고 하나하나 메뉴에 들어간 재료와 이름에 대해서 설명해 주셨다. 먹는 순서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면서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 주셨다. 

 

01234
시그니엘-더라운지-애프터눈티세트-구성

우리는 식사가 될 만 한 호박과 참치타르트를 먼저 먹었다. 호박 안에 푸딩계란이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다. 참치타르트도 신선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스콘이 2종류 나오는데 스콘에 딸기잼을 발라먹으면 훨씬 더 맛있었다. 

 

달달한 메뉴들을 먹다보니 조금 물리는 거 같아서 블루치즈 크림브륄레를 맛 보있는데, 엄청 짠맛이 강하게 올라왔다. 위에 설탕맛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을 만큼 짠맛이 강했다. 그래도 달달한 메뉴들 사이에 입가심 느낌으로 괜찮았다.

 

 

하나하나 메뉴들을 먹다보니 얼마 먹지 않은 거 같은데 배가 점점 불러왔다. 다 먹지 못할 거 같아서 포장이 되는지 물어봤더니 포장비용 2000원을 결제하면 가능하다고 하였다. 포장을 할 때는 식중독에 관한 서약서 같은 것도 작성하였다. 

 

그리고 여기서 화장실을 꼭 한번 다녀와야한다. 화장실이 정말 고급스럽고 예쁘다. 화장실 경치도 좋다. 시그니엘 라운지바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화장실을 꼭 한번 다녀오시길 바란다. 선물 덕분에 시그니엘 더라운지바도 방문해 보고 좋은 경험이었다. 다음에 또 한 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