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부산 송도 해상케이블카 송도 용궁구름다리 방문기!!무료 주차요금!!

by 또여사 2021. 1. 4.
반응형

20년 11월 중순쯤에 부산을 방문했어요.

전부터 눈여겨봐 놓았던 

부산 송도 케이블카를 타고

송도 용궁구름다리를 방문했어요.

목요일 오후4시쯤에 송도에 도착했어요.😁

부산 송도 케이블카

발권은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가능하네요.

발권을 위해 매표소로 이동했어요.

에어크루즈는 바닥이 보이지 않고 막혀있는 케이블카이고,

크리스탈크루즈는 바닥이 보이는 케이블카예요.

다양한 할인제도가 있지만 해당사항은 없었어요.😥

부산 송도 케이블카

무인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고

바로 케이블카를 타러 갔어요.

해상 케이블카 승강장은

4층에 있어요.

 

부산 송도 케이블카

4층 승강장에 도착하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식품(?)들이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기념품샵도 있었어요.😀

 

부산 송도 케이블카

드디어 출발합니다!!

바닥이 보인다니 긴장되네요!!😆

 

부산 송도 케이블카

오오오!! 바다가 보여요!!

옆에는 바람이 통하는 공간이 있어요.

바닥으로 바다가 보이니 긴장이 더 되는 거 같아요.😐

 

부산 송도 케이블카

바다 위를 케이블카로 지나가다니!!

흔들흔들할 때마다 긴장이 됐어요.😯

부산 송도 케이블카

송도 해상 케이블카의 종착지인

암남공원 쪽에 도착을 해가네요!!

 

송도 용궁구름다리

해상 케이블카에서 내려서 바로

송도 용궁 구름다리로 향했어요.

송도 용궁 구름다리

길 중간중간 안내가 되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송도 용궁 구름다리

송도 용궁 구름다리는 입장 제한시간이 있어요.

3월~9월은 17:30이고,

10월~2월은 16:30이에요.

저는 16시 20분 정도에 도착했어요.

16시 30분이 되면 바로 출입을 통제하기 때문에

케이블카를 타시는 분들은 제한시간 전에

도착하셔서 송도 용궁 구름다리도 같이

구경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송도 용궁 구름다리

위에서 내려다보니 경치가 예뻤어요.

11월이라서 날씨도 따뜻해서 기분이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철제 다리를 지나갈 땐 흔들리는

느낌도 들고 아래가 구멍 사이로 보여서

무서웠어요.😅

 

송도 용궁 구름다리

타고 왔던 케이블카도 보이고

지고 있는 해도 보이고

무서웠지만 재밌었어요.😃

송도 암남공원 스카이파크
송도 암남공원 스카이파크
송도 암남공원 스카이파크 고양이

급하게 구름다리로 향하느라 보지 못했던

스카이파크를 구경했어요.

귀여운 고양이도 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오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송도 스카이하버 전망대

돌아가는 케이블카를 타러 가는 중에

스카이하버 전망대가 있어서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송도 스카이하버 전망대

스카이하버 전망대에는 예쁜 포토존도 있었고

망원경, 소원분수, 타임캡슐 보관함도 있었어요.

기대 없이 왔는데 볼거리가

생각보다 많이 있었어요.

달 모양 조형물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좋을 거 같아요.

 

 

부산 송도 케이블카

돌아오는 케이블카를 타니

붉은 하늘이 보여 아름다웠어요.

나중에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거 같아요.😍

 

부산 송도 케이블카 주차요금

송도 해상 케이블카를 타실 때 주차를 하셨다면

티켓을 버리시면 안 됩니다!

티켓이 있어야 무료주차 시간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평일에 방문했고 한 시간이 넘어서

추가로 천 원을 결제했습니다.

(지금 글 쓰면서 든 생각인데 티켓이 2장 있으면

한 장에 1시간씩 2시간이 무료시간이 

적용되는 건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가족여행으로 좋고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부산 송도 케이블카 탑승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