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부산] 송도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오션뷰 후기!!

by 또여사 2021. 1. 7.
반응형

부산여행에서 묵을 곳은

부산 송도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오션뷰예요.

여기어때 숙박 대전할 때 다녀와서

쿠폰으로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부산 송도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는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였어요.

 

부산 송도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부산 송동 호텔인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는

주차비를 투숙객에게는 1박 3000원씩 받았어요.

그리고 주차장은 주차타워예요.

그래서 주차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제 앞에 4대 있었는데 5분 이상 걸리더라고요.😯

주차를 하시면 바로 주차비를 결제하셔야 해요.

 

 

부산 송도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체크인을 위해 주차장에서 로비로 이동했어요.

로비는 3층에 있어요.

체크인 후 배정받은 방으로 향했어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오션뷰 객실

 

1106호를 배정받았어요!!

예약한 방이 오션뷰 방이라서 기대가 됐어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오션뷰 객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오션뷰 객실

 

입구 들어가자마자 왼쪽에는 옷장이 있었어요.

 

옷장 안에는 옷걸이, 가운, 금고, 여분의 베개가 있어요.

옷장 옆에는 냉장고, 컵, 커피포트,

간단한 차 등이 있었어요.

물은 한 병은 냉장고 안에 있었고

한 병은 위에 올려져 있었어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오션뷰 객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오션뷰 객실

 

입구 오른편에는 세면대, 변기, 샤워부스

공간이 모두 분리되어 있었어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오션뷰 객실

 

방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있을 건 다 있어요.

책상도 있고 소파와 작은 테이블도 있었어요.

알차게 구성된 방인 거 같아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오션뷰 객실

 

침대 양쪽에는 작은 독서등 같은 게 있어요.

조명을 모두 꺼도 침대 옆에

간이 조명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침대 양쪽으로 콘센트와 usb포트가

있어서 핸드폰 충전하기 편했어요.

다른 호텔들은 한쪽에만 콘센트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양쪽에 있어서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오션뷰 객실

 

이제 오션뷰를 확인해 볼게요.

이방에서 제일 아쉬운 점은

테라스로 나가는 공간에 방충망이 없다는 거예요.

방안 공기를 창문 열고 환기시키고 싶었는데

방충망이 없어서 열고 있을 수가 없었어요.

잠깐 열어놨었는데도.... 모기가...😭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객실 야경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객실 전망

 

바다를 숙소 안에서 바라볼 수 있는 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밤에 바라보는 정망도 좋고

아침에 바라보는 전망도 좋았어요!!

 

부산 송도에 방문할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부산 송도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