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방문 후기!!

by 또여사 2021. 1. 28.
반응형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인

신시아를 방문했어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레고샵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마블샵

주차타워에 주차를 하고 건물로 들어왔더니

레고 샵과 마블 샵이 있었어요.

정말 좋아하는 곳입니다.😍

사고 싶은 것이 정말 많아지는 곳이에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시아

센트럴 가든 쪽으로 걸어갔더니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불기둥 앞에 서있으면 따뜻하게

잠시 몸을 녹일 수 도 있었어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페라가모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코치

센트럴 가든 주변에는 

페라가모, 코치, 마이클 코어스 등등

가방이나 지갑 등의 제품을 볼 수 있는 

매장들이 모여 있었어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지도

돌아다니다가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지도가

보여서 찍어두었어요.

아울렛에 방문했을 때 지도를 찍어두면

빠르게 찾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어떤 매장들이 있는지 원하는 매장이

어디 있는지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아울렛에 방문하면 지도를 찍어서 다녀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역시 아울렛의 꽃은 스포츠 브랜드

아니겠습니까!!😀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여러 가지 스포츠 브랜드들이 있어요.

대표적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언더아머, 데상트 등이 있어요.

 

나이키 매장에 들어가서 운동복도 보고

운동화도 보고 슬리퍼도 보았어요.

슬리퍼가 27,000원 대 더라고요.

고민하다가 아디다스도 구경하러 갔습니다.

 

아디다스와 나이키가 정반대에 있어서

아쉬웠어요. 근처에 있으면 좋았을 텐데😗

 

아디다스에서는 슬리퍼는 마음에 드는 게 없고,

운동화가 마음에 드는 게 있었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했었요.

아쉬웠습니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열심히 2층도 구경하고 

구석구석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평일에 아울렛을 구경하니

사람도 많이 없고 좋은 거 같아요.

 

구매한 제품은 없었지만

재밌게 구경한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