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경주 코모도호텔 방문 후기 슈페리어 더블 룸

by 또여사 2021. 2. 22.
반응형

경주에 방문하게 되면서 

경주 코모도호텔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경주 코모도호텔은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였어요.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은 없고 지상 주차장만 있어요.

체크인하면서 조식 위치를 안내해 주세요.

내일 조식이 기대되네요.😁

 

 

경주 코모도호텔
경주 코모도호텔 로비
경주 코모도호텔

 

체크인을 마치고 객실로 올라갔어요.

8층으로 배정받아서 8층으로 올라갔어요.

 

 

 

 

 

 

 

 

경주 코모도호텔 슈페리어 더블 객실

 

제가 배정받은 800호 객실이에요.

저는 슈퍼리어 더블 객실을 선택했어요.

 

경주 코모도호텔 슈페리어 더블

 

드디어 객실 도착!

객실 문을 열자 왼쪽에는 화장실이 있고

오른쪽에는 옷장과 거울이 있었어요.

 

경주 코모도호텔 슈페리어 더블 객실 옷장
경주 코모도호텔 슈페리어 더블 객실 화장실
경주 코모도호텔 어메니티

 

화장실에는 샤워부스가 있었고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일회용 면도기, 빗 등이 있어요.😊

 

 

경주 코모도호텔 슈페리어 더블

 

경주 코모도호텔 슈페리어 더블 객실

전체 모습이에요.

객실 청소는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냉장고에 있는 음료는 물을

제외하고는 모두 유료였어요.😊

 

경주 코모도호텔 슈페리어 더블

 

TV는 작아서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지상주차장이에요.

멀리 산이 보여서 좋았어요.

가을쯤에 오면 아주 예쁠 거 같아요.😉

 

 

경주 코모도호텔 룸서비스 정보

 

전 룸서비스를 시켜먹을 일은 없었지만

책자에 룸서비스가 있길래 찍어봤어요.

 

호텔 위치가 경주 보문단지 옆이어서

주변에 관광할 수 있는 장소도 많이 있었어요.

경주를 방문하면서 오게 된

경주 코모도호텔 시설은 약간 노후화되었지만

하루 머물기엔 괜찮았던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