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경주 코모도호텔 조식 후기!!

by 또여사 2021. 3. 9.
반응형

경주 코모도 호텔 조식 후기!!

호텔에 방문하면서 조식을 안 먹어 보면 섭섭하겠죠? 그래서 방문한 경주 코모도 호텔 조식 후기입니다. 전 숙박권에 조식권이 포함된 상품을 결제해서 조식을 먹었어요. 조식을 먹으려면 저처럼 조식이 포함된 상품을 결제하실 수도 있으시지만 직접 결제를 통해서도 조식을 드실 수 있으세요.

 

 

코모도 호텔 조식 가격과 운영시간

조식 운영시간

  • 07:00 ~ 10:00

조식 정상 가격 

  • 성인 : 30,000원

  • 초등학생 : 20,000원

  • 미취학 아동(만 4세~) : 10,000원

객실 이용고객 조식 할인 가격

  • 성인 : 18,000원

  • 초등학생 : 12,000원

  • 미취학 아동(만 4세~) : 6,000원

키즈 프리 

  • 어른 한 명에 어린이 한 명 무료 (어린이 : 2012년 1월 생부터~ / 확인 서류 제시 시 적용)

경주-코모도-호텔-조식-식당
경주-코모도-호텔-조식-식당-내부
경주-코모도-호텔-조식-식당-테이블-배치
경주-코모도-호텔-조식-테이블
조식-식당-애기용-식기
애기용-식판

조식을 운영하는 식당 내부가 넓진 않았어요. 자리를 따로 정해 주시지는 않고, 빈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코로나 때문에 중간중간 좌석의 의자가 빠져 있었어요. 아이들 식판과 물컵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각종-샐러드
샐러드

규모가 생각보다 작아서 음식이 별로 없을 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음식 종류가 괜찮았어요. 샐러드도 채소가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소시지-스크램블에그
소세지-스크램블에그
볶음밥-마파두부-소불고기
볶음밥-마파두부-소불고기

조식에서 빠질 수 없는 스크램블 에그와 소시지!! 그리고 볶음밥은 마파두부를 올려 먹어도 되고, 소불고기와 함께 먹어도 맛있지요.

각종-한식용-반찬
한식-반찬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김치와 각종 반찬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어린아이들은 밥을 잘 안 먹으려고 하는데 조미김도 준비되어 있어서 김에 밥을 싸서 주면 좋을 거 같아요.

 

된장국-양송이크림스프-야채죽
된장국-스프-죽

그리고 한쪽에는 구수한 된장국과 음식을 먹기 전에 속을 달랠 수 있는 양송이 크림수프와 야채 죽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흰우유와-초코시리얼과-일반시리얼
우유와-시리얼
각종-빵과-버터-딸기잼
각종빵과-버터-잼

 

 

 

 

포도주스와-오렌지주스
주스

호텔 조식에 빠질 수 없는 또 한 가지 시리얼과 빵들이 있어요. 빵을 따뜻하게 데워서 버터를 바르고 딸기 잼을 뿌려 먹으면 달달 고소하며 맛있죠. 마실 거리는 포도 주스와 오렌지 주스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경주-코모도-호텔-계란프라이-조리대
경주-코모도-호텔-계란후라이-조리대

식당 가장 안쪽에 셰프님이 계시는 조리대가 있는데 여기선 직접 계란 프라이를 셰프님이 해주세요. 따뜻한 계란 프라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조식-담은-음식
조식-음식

제가 퍼온 음식이에요. 샐러드 존에 있던 과일 샐러드 중에 망고가 엄청 달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두 번 퍼왔어요. 처음엔 밥을 조금 넣어주고 두 번째는 커피와 함께 크로와상을 먹었습니다. 역시 크로와상은 맛있습니다. 아쉬웠던 건 크로와상에 생크림과 초코시럽 뿌려 먹으면 맛있는데 여긴 생크림과 초코시럽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만약 경주 코모도 호텔에서 숙박을 하게 된다면 조식을 또 한 번 먹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평범하게 갖출 건 갖춰진 조식이었지만 코모도 호텔만의 특별한 조식은 아니었던 거 같아요. 

재방문 의사  :

 

 

 

[여행기록] - 경주 코모도호텔 방문 후기 슈페리어 더블 룸

 

경주 코모도호텔 방문 후기 슈페리어 더블 룸

경주에 방문하게 되면서 경주 코모도호텔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경주 코모도호텔은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였어요.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은 없고 지상 주차장만 있어요. 체크인하면서 조

ttoanchovy.tistory.com

[여행기록] -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 숙박 후기 편의시설 정리!!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 숙박 후기 편의시설 정리!!

여행을 할 때 한 곳의 호텔에 머무는 것도 좋지만 다른 곳에서도 묵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찾은 두 번째 호텔은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 (구 현대호텔)이었습니다.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을 선택

ttoanchovy.tistory.com

 

[맛있는기록] - 경주 황리단길 해쉬(Hash) 맛집 추천!!

 

경주 황리단길 해쉬(Hash) 맛집 추천!!

경주 여행 첫날 점심으로 황리단길 해쉬(Hash)를 찾았어요. 평일 점심이 었는데도 대기가 있었어요. 2팀 정도 대기가 있었고 한 5분 정도 대기했어요.😀 황리단길 해쉬(Hash) 운영시간 : 11시~21시 (

ttoanchov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