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엄마 프라다 지갑 선물 쇼핑하기!!

by 또여사 2021. 2. 5.
반응형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엄마의 지갑 선물을 쇼핑하기 위해 방문했어요.

외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동했어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지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EAST와 WEST로 나뉘어 있어요.

외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까운 입구로

들어왔더니 EAST로 연결되는 곳이었어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명품 안내도

EAST에서 길을 따라 걷다 보니

안내판이 보였어요.

EAST와 WEST에 있는 대표적인 명품들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명품

엄마의 지갑을 구경하기 위해

일단 EAST에 있는 명품관들을 구경했어요.

평일이라서 프라다, 구찌를 제외한 곳들은

대기 없이 입장이 가능했어요.

프라다, 구찌도 대기를 1~2분 내외로

아주 짧게 했어요.

 

프라다에 마음에 드는 지갑이 있었지만

아직 구경한 지 얼마 안 됐으니

다른 매장도 방문했어요.

프라다 매장 안에 미우미우 매장도

같이 있었어요.

 

구찌에선 마음이 드는 지갑이 없었고

페라가모에서도 마음에 드는 지갑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WEST동으로 옮겨 갔어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명품

생로랑은 클러치 제품이 많이 있더라고요.

보테가와 코치에서도 적당한 제품이 없었어요.

결국 WEST에서도 제가 맘에 드는

제품을 고르지 못했어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라운지

WEST에서 매장들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프리미엄 라운지예요.

회원카드가 있으면 회원 포함 4명이

이용 가능한 라운지였어요.

저는 회원카드가 없으니 그냥 지나쳤어요.

쇼핑하다 힘들 때 쉬기 좋을 거 같아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나 고민하며

나이키에서 신발 쇼핑을 하였어요.

시흥 아울렛을 방문했을 때

운동화를 구입하지 못해서

여기서도 나이키와 아디다스를 방문했는데

나이키가 제품이 더 다양하고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나이키에서 운동화를 2개 구입했어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운동화

제가 구매한 운동화예요.

왼쪽 제품은 62,300원

오른쪽 제품은 41,300원으로

두 제품을 합쳐도 10만 원 초반 때 금액이에요.

마음에 드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제 다시 엄마 지갑을 고민하며

프라다 매장으로 갔어요.

한 번 더 제품을 보고 고민해 보기로 했어요.

 

결국 몇 시간의 고민 끝에

프라다에서 지갑을 구매했어요.

그럼 제가 구매한 지갑 보여드릴게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프라다 지갑

깔끔하게 포장을 해주셨어요.

상자를 열면 as 받을 때 필요한 카드와

정품 보증서가 들어있어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프라다 지갑

빨간색 예쁜 장지갑을 선택했어요.

엄마가 장지갑을 선호하시고,

카드도 많으셔서 수납이 많은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또 한 가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가죽이 부드러워서 쓰기 편할 거 같더라고요.

가죽이 너무 뻣뻣하면 특히 겨울엔 지갑에서

돈이나 카드를 꺼낼 때 좀 불편한 게 있어서 

가죽이 부드러운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이 제품의 가격은 510,000원이에요.

엄마가 마음에 들어하셨으면 좋겠네요.

 

엄마 선물도 구매하고 제 신발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재밌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