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방문 후기!!

by 또여사 2020. 12. 6.
반응형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방문 후기

지난 10월 중순 쯤에 갑자기 강릉으로

1박2일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여행전날 밤에 급하게 호텔을 찾아 예약한 곳이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이었어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체크인 4시/ 체크아웃 11시 였어요.

4시반쯤 도착해서 체크인을 했어요.

 

급하게 예약해서 기대감 없이 체크인을 했는데

생각보다 높은 곳에 방이 배정되었어요.

16층까지 있는데 10층에 방이 배정되었어요!!😁

 

기분좋게 객실문을 열고 또 한번 반하게 되었어요.

깔끔하고 바다도 보이고

파도 소리도 들리는 방이었어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객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객실 전망

창밖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좋았어요!!!

정말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사진에 보이는 파란색 돔은 수영장이에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수영장

다음날 체크아웃전에 돔이

열려있는 사진을 찍었어요.

수영할 생각없이 가서 이용하진 못했어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객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객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객실

전체적으로 깔끔한 객실이었어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에선

치약, 칫솔, 실내슬리퍼는 준비되어있지 않아요.

체크인할 때 안내해주세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반려견 놀이터

객실에서 내려다본 모습인데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은 반려견과 함께

숙박을 이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반려견 놀이터(?)가 있어요.

 

로비를 지나다 보면 

귀여운 반려견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야경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야경

저녁 먹고 들어와서 본 야경이에요.

진짜 멋있었어요!!

다음에 강릉에 또 놀러오게 된다면

다시한번 방문하고싶은 호텔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