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기록

경주 찰보리빵 단석가 구매 후기

by 또여사 2021. 3. 6.
반응형

황남빵을 제외하고 경주에 또 하나 명물이 있죠.

바로 경주 찰보리빵인데요.

찰보리빵은 이번에 처음 구매해 보는 거였어요.

 

여러 찰보리빵 집 중에

황남빵을 구매하러 가는 길에 있는

단석가 찰보리빵 집을 선택했어요.😁

 


단석가 찰보리빵 황오점

주소 : 경북 경주시 태종로 801-1

전화번호 : 054-771-7520

운영시간 : 8시 ~ 21시

주차 : 매장 앞쪽에 가능

온라인 주문 : chalboribread.com/product/list.html?cate_no=24

 

상품구매 - 상품구매

상품구매

chalboribread.com


 

경주 찰보리빵 단석가

제가 방문한 단석가 찰보리빵 황오점입니다.

단석가가 찰보리빵이 처음 탄생한 집이네요.

검색하면서 너무 여러 집을 봐서

그냥 가까운 곳으로 선택했는데

처음 탄생한 집이었네요.😏

 

주차는 매장 앞쪽에 공간이 조금 있어요.

여기에 잠시 주차해 두시고

매장에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경주 찰보리빵 단석가 가격표

찰보리빵과 찰보리떡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찰보리빵만 구매하려고 방문했기 때문에

찰보리빵 20개를 구매했습니다.😍

 

경주 찰보리빵 단석가

역시 선물하기도 좋게 포장이 깔끔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찰보리빵!!

엄청 기대가 되네요.😁

 

경주 찰보리빵 단석가

동글동글 귀여운 찰보리빵이에요.

쫀득쫀득한 식감이라고 하던데

어떤 맛일까요?!

 

찰보리빵이 양쪽으로 있고

가운데 팥앙금이 조금 있더라고요.

팥앙금이 생각보다 정말 조금이어서

맛있을까 했는데!! 맛있네요!!😆

 

맛은 심심하다고 느낄 수 도 있지만

은은하게 느껴지는 쫀득한 찰보리빵의 맛과

약간의 팥앙금이 더해지면서

손이 쉬지 않고 움직이는 맛이었어요.

 

자극적이거나 맛이 한 번에

확! 느껴지면 처음은 맛있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한 번에

많이 먹긴 힘든데

경주 찰보리빵은 계속 먹을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에 7개를 먹어 치웠어요.🤣

 

이제 경주에 방문하면 황남빵과 함께

찰보리빵도 같이 구매해 올 거 같아요.😍

 

 

[여행기록] -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 숙박 후기 편의시설 정리!!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 숙박 후기 편의시설 정리!!

여행을 할 때 한 곳의 호텔에 머무는 것도 좋지만 다른 곳에서도 묵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찾은 두 번째 호텔은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 (구 현대호텔)이었습니다.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을 선택

ttoanchovy.tistory.com

[여행기록] - 경주 코모도호텔 방문 후기 슈페리어 더블 룸

 

경주 코모도호텔 방문 후기 슈페리어 더블 룸

경주에 방문하게 되면서 경주 코모도호텔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경주 코모도호텔은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였어요.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은 없고 지상 주차장만 있어요. 체크인하면서 조

ttoanchovy.tistory.com

 

반응형

댓글